공지사항

[공지] 2023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

Writer : 운영자
Wrote on : 2023-04-10 14:06
Hit : 2242

1. 평가 기간: 2023. 4. 12.(수) ~ 25.(화) (2주 간)

2. 평가 방법: 한림대학교 학생정보시스템을 통해 학생이 직접 설문에 응답 (강의평가는 웹에서만 입력 가능, 모바일 입력 불가)
  - 학생정보시스템 [학사행정] ⟶ [강의평가] ⟶ [중간강의평가s]에서 내용 입력 및 확인



3. 평가 목적: 학생 의견을 수렴하여 수업의 질 향상 및 교육방법 등의 개선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함.

4. 기타사항
  - 담당교원은 해당 평가를 작성한 학생이 누구인지 절대 알 수 없습니다. 따라서 교육환경 및 수업개선 목적에 맞게, 성실하고 책임감있는 답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  - 평가를 완료한 강좌는 내용을 더 이상 수정할 수 없으니, 신중하게 응답하시기 바랍니다.
  - 강의평가 내용 중 개인정보, 명예훼손에 해당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내용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5. 문의사항

 - “한림Q&A 문의하기” 게시판을 통해 문의
 - 033-248-1017(교무팀) / 033-248-3045(교육혁신센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