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SmartLEAD 홈페이지 창이 열리지 않을 경우 처리 방법 안내

Writer : 운영자
Wrote on : 2022-03-16 09:48
Hit : 2179

안녕하세요. 교육혁신센터입니다. 


Avast 백신, Avast Secure Browser를 사용하는 경우, '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' 메시지가 나오며, LMS 접속이 제한되고 있습니다. 

원인은 Avast 백신에서 LMS 접속을 차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. 

따라서, 사용자가 Avast 백신 또는 Avast Secure Browser를 사용하는 경우, 아래와 같은 조치를 통해 이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 


1. Avast 백신 미사용자:  제어판 실행 => 프로그램 제거 클릭 => Avast Free Antivirus를 제거 후 다시 SmartLEAD 접속


2.  Avast 백신 사용자:  Avast 백신 실행 =>  우측 상단 메뉴 접속 => '일반 - 예외'에 Smart LEAD 주소 추가

   * Smart LEAD 주소

     - https://smartlead.hallym.ac.kr

     - http://smartlead.hallym.ac.kr


위와 같이 처리 한 후에도 SmartLEAD 홈페이지 창이 열리지 않으면 교육혁신센터(248-3043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 

교육혁신센터 드림.


2022-03-02
운영자